티스토리 뷰

피 꿈해몽 피에 관련된 꿈

저는 피를 보면 살짝 온몸에 힘이 풀리는 체질인데요 ㅎ 과연 피는 꿈속에서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?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

동물의 피를 보는 꿈

동물의 피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동물의 목을 잘라 피가 솟아나면 늘 소망했던 일들이 성취되고 재물을 얻는다.


피를 토하는 꿈

피를 토하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불길한 일이 생기고 재산손실, 사고 등이 발생할 징조다.


발바닥에 피가 흐르는 꿈

발바닥에 피가 흐르는 꿈을 꾸게되면 조카나 아랫사람으로부터 손실을 입게 된다.


용에게 물려 피투성이가 된 채 도망쳐 나오는 꿈

용에게 물려 피투성이가 된 채 도망쳐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복권당첨, 부동산 매매 등으로 엄청난 갑부가 된다.


석가모니 손가락의 피를 마시는 꿈

석가모니 손가락의 피를 마시면 어떤 진리 탐구자로부터 정신적으로 감동을 받게 된다.


손과 발에 피고름이 나는 꿈

손과 발에 피고름이 나면 하던 일이 번성해진다.


어금니가 빠졌는데 피가 나지 않는 꿈

어금니가 빠졌는데 피가 나지 않는 꿈은 부모상을 당할 징조이다.


타인의 이가 빠져 피가 나는 것을 본 꿈

타인의 이가 빠져 피가 나는 것을 본 꿈은 죽음, 퇴직, 거세, 일의 성취 등으로 이익을 얻게 된다.


이불 위에 피가 묻는 것을 보는 꿈

이불 위에 피가 묻는 것을 보는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있거나 아내가 칸 통하는 일이 생길 징조이다.



때, 흙, 약, 피, 대소변, 기름 등이 묻은 옷을 빨았다는 꿈

때, 흙, 약, 피, 대소변, 기름 등이 묻은 옷을 빨았다면 신분, 연고, 사업 등과 관계되었던 근심 및 걱정거리가 없어진다.


피를 손수건에 묻히는 꿈

피를 손수건에 묻히면 계약이 성립된다는 것을 뜻한다.


소뿔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는 꿈

소뿔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면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작품 등으로 세상을 감화시킨다.


유방이 피로 얼룩져 있으는 꿈

유방이 피로 얼룩져 있으면 아기를 낳게 될 징조이다.


코피가 나오면 재수가 있으나 눈이 머는 꿈

코피가 나오면 재수가 있으나 눈이 머는 꿈은 자손에게 흉하고 눈이 짓무르면 손재수가 있을 징조이다.


큰 구렁이를 죽여 피를 보는 꿈

큰 구렁이를 죽여 피를 보는 꿈은 큰 사업이나 일거리, 커다란 작품 등 일의 성사로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.


온몸에 피고름이 흐르는 꿈

온몸에 피고름이 흐르면 하는 일이 모두 잘되고 행운이 따른다.


발바닥에 피가 나는 꿈

발바닥에 피가 나면 누군가에 의해 재물을 잃는다.


다리에 상처가 생기거나 피가 나는 꿈

다리에 상처가 생기거나 피가 나는 꿈은 하는 일이 번성하고 경제적으로 부유해진다.



누군가를 칼로 찔러서 나온 피가 튀어 자기 몸에 묻는 꿈

누군가를 칼로 찔러서 나온 피가 튀어 자기 몸에 묻는 꿈을 꾸게되면 상대방에게 돈을 빌릴 일이 생기거나 남의 사업을 도와주게 된다.


몸에 혹이 나거나 피고름이 나오는 꿈

몸에 혹이 나거나 피고름이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운수대통하고 추진중인 일들이 원만히 발전되어간다.


누군가 피를 흘리는 모습을 보는 꿈

누군가 피를 흘리는 모습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마다 실패하여 재산상 손실이 있을 징조다.


두 마리 수탉이 싸우는데 그중 한 마리가 피를 흘리는 꿈

두 마리 수탉이 싸우는데 그중 한 마리가 피를 흘리는 꿈을 꾸게되면 아이가 중년에 요절하게 된다. 일반적인 꿈이라면 누군가아 크게 다툴 일이 생긴다.


코피로 얼굴이 빨갛게 얼룩지는 꿈

코피로 얼굴이 빨갛게 얼룩지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재산에 대해 사람들에게 공개하거나 또는 손실을 입게 될 징조다.


눈에 피눈물이 나는 꿈

박식한 지식과 지혜로 남에게 꿈과 희망을 준다는 암시입니다.


누군가에게 얻어맞는 꿈, 저절로 코피가 쏟아지는 꿈

자기의 속내를 고백하거나 참된 글을 써서 여러사람을 감동시키는 꿈 입니다.


코피가 터져 붉은 피를 흘리는 꿈

금전적인 이득을 암시합니다. 머지않아 행운이 오게 됩니다.


사람이나 동물의 목이 잘린 곳에서 피가 분수처럼 솟아나는 꿈

많은 재물과 이권을 얻어 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명예와 지위가 높아질 길몽입니다.



신이나 성현의 손가락에서 흘러 나온 피를 마시는 꿈

신이나 성현의 손가락에서 흘러 나온 피를 마시는 꿈을 꾸게되면 위대한 사람의 교리나 학문을 통해서 가르침을 얻는다.


자신의 몸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는 꿈

자신의 몸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가지로 자신에게 어려움과 손실이 따른다는 암시다.


파놓은 흙구덩이를 피해 가는 꿈

파놓은 흙구덩이를 피해 가는 꿈을 꾸게되면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해나간다.


자신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

자신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을 꾸게되면 재산상의 손실이 있을 징조다


누군가 피를 흘리는 것을 보고 좋아하는 꿈

누군가 피를 흘리는 것을 보고 좋아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일이 만족스럽게 성사되거나 재물이 풍족하게 들어온다


피 묻은 옷을 안 보이게 감추는 꿈

피 묻은 옷을 안 보이게 감추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부끄러워하게 된다.


부처님이 피를 흘리는 꿈

부처님이 피를 흘리는 꿈을 꾸게되면 오랫동안 기다려오던 스승이나 지도자를 만나게 된다.


누군가 칼에 찔렸음에도 피가 나지 않는 꿈

누군가 칼에 찔렸음에도 피가 나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하던 일을 모두 마무리하지만 무언가 꺼림칙함을 느끼게 된다.


창녀를 넘어뜨려 그 몸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 꿈

창녀를 넘어뜨려 그 몸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공짜술을 얻어먹을 기회가 오거나 자기 주장을 관철시키게 된다.


꽃이나 헝겊 등에서 붉은 피가 솟아나는 꿈

꽃이나 헝겊 등에서 붉은 피가 솟아나는 꿈을 꾸게되면 패기 있고 용감한 행동으로 많은 이득을 본다.



개가 피투성이가 된 채 달려오는 꿈

개가 피투성이가 된 채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명예나 높은 자리에 오르는 길몽이다. 하지만 동업자와 분쟁이 일어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으므로 주의한다.


문둥병이나 피부병에 걸리는 꿈

문둥병이나 피부병에 걸리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재물이 들어오고 부잣집과 혼사를 맺게 된다.


비행기가 난사한 탄피를 줍는 꿈

비행기가 난사한 탄피를 줍는 꿈을 꾸게되면 이미 발표된 작품들을 수집하거나 복권, 채권, 공모 등에 당첨될 가능성을 뜻한다.


눈에서 피눈물이 나는 꿈

눈에서 피눈물이 나는 꿈을 꾸게되면 박식한 지식과 지혜로 남에게 꿈과 희망을 준다는 암시다.


다리에서 피가 하르는 꿈

다리에서 피가 하르는 꿈을 꾸게되면 재산을 많이 모아 선망의 대상이 된다.


코피가 나는 꿈

코피가 나는 꿈을 꾸게되면 주위 사람들에게 재산을 공개할 일이 생긴다.


바닥에 피가 묻는 꿈

바닥에 피가 묻는 꿈을 꾸게되면 뜻하지 않은 외국 바이어가 찾아와 계약을 맺는다.


사슴피를 마시는 꿈

사슴피를 마시는 꿈을 꾸게되면 단전호흡 또는 정신수양을 통해서 진리를 탐닉하게 된다.


가래침에 피가 섞여 나오는 꿈

가래침에 피가 섞여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한동안 손해를 보겠지만 고민해오던 말썽거리가 해결된다.


달리던 말이 갑자기 곤두박질쳐 피를 흘리는 꿈

달리던 말이 갑자기 곤두박질쳐 피를 흘리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 부도를 맞아 심한 고통을 겪게 된다. 시험 응시자나 작품 응모자는 낙방할 흉몽이다.



벌레가 종아리를 물어 피가 나는 꿈

벌레가 종아리를 물어 피가 나는 꿈을 꾸게되면 뜻밖의 귀인을 만나 재물과 돈이 생기고 후한 대접을 받는다.


뱀을 입에 물고 질겅질겅 씹어 피가 나오는 꿈

뱀을 입에 물고 질겅질겅 씹어 피가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아내가 갑자기 유산을 하게 된다.


손수건에 피가 묻은 꿈

손수건에 피가 묻은 꿈을 꾸게되면 추진하는 사업에서 어렵게 계약을 성사시킨다.


날고기에서 피가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

날고기에서 피가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남들이 하지 않는 특이한 사업에서 성공하게 된다. 또는 누군가 팔다리를 다쳐 중상을 입는 것을 보게 된다.


소뿔에서 피가 흐르는 꿈

소뿔에서 피가 흐르는 꿈을 꾸게되면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작업, 작품을 통해 명예와 이익을 얻는다


바닥에 상처가 나서 피가 흐르는 꿈

바닥에 상처가 나서 피가 흐르는 꿈을 꾸게되면 아랫사람에게 배신당하거나 이로 인해 정신적, 물질적 손해를 입게 된다.


사람을 죽여 자기 옷에 피가 묻는 꿈

사람을 죽여 자기 옷에 피가 묻는 꿈을 꾸게되면 부귀를 누리게 될 대단히 좋은 길몽이다.


거북이를 때려서 상처를 입혀 피가 흐르는 꿈

거북이를 때려서 상처를 입혀 피가 흐르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크게 성공한다.






잘보셨나요?


↓공감클릭은 여러모로 제게 큰 힘이 된답니다!↓